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돌고래컴퓨터아트학원

실업자훈련 우수기관지정 사무분야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www.hrd.go.kr 발췌 전산회계1급및전산세무2급자격증취득(더존+케이렙)
  • 작성자
    장면현
  • 등록일
    2018-03-24 12:58:42
    조회수
    634

" 2018년 3월20일종강 전산회계기초부터 전산회계1급및전산세무2급취득반(더존+케이렙) 300시간  1일 6교시  50일수업 "

 

세무회계는 기초가 중요하다는 주위의 말을 듣고 여러 학원을 알아 보던 중 회계,세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단계적으로 알려준다는 모토를 보고 돌고래컴퓨터아트학원에 수강 등록하였습니다. 회계기초부터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취득(더존+케이렙)/300시간 , 위 과정을 두 분의 선생님께서 상세히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일반교재 외에도 여러 항목과 주요 사항을 알기 쉽게 정리 된 프린트물과 부교재등을 주시고 이론과 실기를 적절한 예시에 대응하여 알기쉽게 차근차근 알려 주십니다. 또한 , 한 목차가 끝났다고 해서 끝난것이 아니고 다른 목차를 하면서 연계된 부분은 다시 한 번 복습의 의미로 재 설명 하는 방법으로 여러번 반복하여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망각의 숲으로 들어 가려는 기억력을 재 반복 학습으로 기억의 방에 저장 할수 있도록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학생들 한명 한명에 관심을 가지시고 독려와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였지만 제가 회계,세무에 대한 전문지식에 다다를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50일간 선생님들께서 열심히 가르쳐준 덕분에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저도 배운만큼 더 열심히해서 더 좋은 결과가 나올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명 한명 챙기시고 여러방면으로 도움을 주셔서 잘 따라온거 같습니다. 처음엔 다른학원과 수업시간의 양이 달라 고민하였지만 150시간,200시간은 너무 짧은거같고 300시간이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회계나 세무 관련으로는 아무런 지식이 없었지만 기초 수업으로 시작하여 꼼꼼하고 친철하게 강의해주신 결과 세무2급까지 큰 어려움없이 잘 배우고 갑니다. 수업 중 집중이 힘들수도 있는 시간에도 선생님들의 배려로 즐겁게 강의를 들었으며 항상 수강생의 편의를 먼저 생각해주시는거 같아 좋았고, 차후에 컴퓨터관련 자격증이 필요할시에는 이곳에 와서 배워야 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강을 들으면서 하나도 몰랐던 내용에 대해 많은 것들을 알게 되어서 만족했고 강사님들이 친절하게 처음부터 차근히 가르쳐 주셔서 따라갈때 어려움이 없었던거 같다.

처음 학원등록할때는 기초지식이 있긴했지만 오래되서 기억도가물가물한상태에서 교육을들어가게되었는데 300시간동안 학원에서잘가르쳐주시고 집에서따로복습한결과 처음보단 많이좋아진걸느끼고 흥미까지 느끼게되어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전산세무회계 관련해서 업무 경험이나 지식이 없어 막막했는데, 300시간동안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며 알차게 배운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취업률과 통학에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 신청하게 된 과정이었는데, 구직자로써 이제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붙어서 수강완료하게 된 것이 뿌듯하네요.

 

전산회계나 전산세무 모두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출문제를 중점으로 진행해 가면서 어렵거나 놓칠 수 있는 부분을 꼼꼼하게 짚어주신 점이 암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실기보다는 딱딱하게 느껴지는 이론 수업도 꼼꼼하게 챙겨주신 요약본 덕분에 너무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었구요. 아주 작은 질문에도 상세하게 잘 가르쳐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 이제 앞으로 있을 보강과 전산회계, 전산세무 자격증 시험에 대비해서 지금까지 배웠던 이론들을 틈틈히 복습해야겠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열정적인 강사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