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돌고래컴퓨터아트학원

실업자훈련 우수기관지정 사무분야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www.hrd.go.kr전산회계1급 및 전산세무2급자격증취득과정(18년 10월5일 수료생)
  • 작성자
    장면현
  • 등록일
    2018-10-11 17:38:01
    조회수
    544

  •  

  •  

    백창현 선생님, 장면현 원장님의 명품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정말 생소하고 막막했던 회계, 세무였지만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제가 선택한 결정에 후회하지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년간 최선을 다했던 공시를 관두고 막막하고 불안한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취성패였는데 좋은과정,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저 가르쳐 주시느라 많이 답답하셨을텐데ㅠㅠ 기초부터 차근차근 그리고 반복 또 반복 눈높이 교육 정말 감사합니다. 초반에 두꺼운 책을 나가기 앞서 했던 쌩 기초수업 덕분에 초반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잘따라갈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항상 어떻게 하면 수강생들이 잘 이해할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쉽게 외울수 있을까 고민하시고 그에 따른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 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장면현 원장님의 열정 본받고 싶습니다! 항상 잘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백창현 선생님! 회계보다 세무가 훨씬 어려울거라는 주위사람들의 말에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그런 생각 안들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다정하시고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세무가 마냥 어렵지않고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었던 것같아요. 쉬는날에도 부족한 저희를 위해 시간내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계속 괜찮다괜찮다 잘한다잘한다 해주셔서 시험 당일에도 긴장 덜하고 자신감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정말 따뜻하신 분이에요! 넘나 쏘스윗 하신 것... 선생님과 먹었던 생태찌개는 정말 평생 잊지 못 할거예요!! 시험이 다가올때 했었던 기출반복수업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같아요. 그때 실력이 확 는것 같았습니다! 수강생들의 후기가 왜 좋았는지 느낄수있었습니다. 좋은 수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미친듯이 더웠던 여름에 춥도록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여름에 집보다 학원이 더 좋았습니다. 집이 더워서 학원가고 싶다고 징징거리니까 회계공부하는게 그렇게 재미있냐며 흐뭇해하시던 어머니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학원수업 첫날.화재대피요령과 같은 그냥 넘길법한 안전교육을 해주셔서 놀랐습니다. 항상 수강생들을 먼저 생각하고 챙겨주는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진짜 돌고래컴퓨터아트학원을 선택한 건 신의 한수였습니다. 애매한 시간 때문에 소수 인원이었지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마지막 날 수료증 받을때 진짜 울뻔했했어요ㅠㅠ 정이 많이 들었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항상 걱정해주시고 잘챙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3개월 동안의 기억이 정말 따뜻하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좋은 선생님들 만나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회계, 세무학원을 찾던 중 이 돌고래 학원의 평가후기에 이끌려서 처음엔 반신반의 하면서 등록을 했었습니다. 대학에서도 이쪽계열에 대해 배워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회계와 세무에 대해 조금의 기초지식도 없어서 어떤학원을 선택해야 좋을지, 전문과정을 배우는건데 잘 따라갈 수 있을지 정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학원 첫 수업을 듣고나서 이 학원으로 선택하길 진짜 잘했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초반 회계에 대해 본격적으로 배우기 전, 회계기초책으로 정말정말 기초적인 용어와 기본적인 내용부터 차근차근 배워갔는데 아주 기초적인 내용이라지만 생소하고 어려운 단어라서 정말 많이 버벅거리고 느려서 어쩌지 했습니다. 하지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서 이해할때까지 몇번이고 차근차근 천천히 내용을 설명해주셨고 저희들이 외우기 쉽도록 많은 팁들도 알려주셨습니다. 그때 느낀게 이 학원 정말 오길 잘했다 여기라면 정말 어려움 없이 잘 배워나갈수 있다 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보통의 학원이었다면 가르치는 학생중에 한명이 잘 외우지 못한다고, 잘 따라가지 못한다고 하면 대충 한번 설명해주시거나 그냥 넘어가실텐데, 여기 선생님들께서는 아주 기본적인 내용이라도 이해를 잘 못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어려워하면 몇번이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이해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 부분이 저에겐 정말 큰도움이 되었고 그 덕에 공부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회계를 어느정도 배운 뒤 세무로 넘어갔는데, 세무가 회계보다 난이도가 높고 전문적인 용어와 지식들을 필요로 해서 솔직해 많이 걱정을 했었습니다. 회계선생님과 세무선생님이 따로 계셔서, 교육방식이 많이 다르면 어쩌지 못따라가면 어쩌지해서 처음엔 선생님을 어려워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오히려 선생님께서 저희가 어려워하는것을 아시고 어려워하지 말라면서 다독여주시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세무가 회계에 비해서 내용이 훨씬 어려웠고 복잡했지만 걱정은 없었습니다. 세무를 배우는 며칠 몇주동안 변함없이, 한문제 한문제를 풀어주실때마다 기초적인 내용을 반복해서 알려주셨고 잘 못따라가서 버벅거리거나 틀려도 뭐라고 하시는것 전혀 없이 오히려 괜찮다면서 몇번이고 이해할수있게 천천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계속적인 반복학습과 설명들로 세무에 대한 이해도는 점점 더 좋아졌고, 한문제 한문제 풀때마다 기초적인 내용들도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더 머리에 잘 들어온 것 같아요. 저 정말 이 학원에 들어온것, 선생님 두분을 만난것에 대해서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열심히 가르쳐부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지금 고민하고 계신분들!정말 후회없을거예요!다들 세무,회계 힘냅시다!

  •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