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돌고래컴퓨터아트학원

실업자훈련 우수기관지정 사무분야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wwwl.hrd.go.kr 전산세무회계과정 210시간수강평 21년4월2일종강
  • 작성자
    장면현
  • 등록일
    2021-04-29 09:12:55
    조회수
    180

 ■■■ 과정명: 회계기초부터 전산회계 1급 및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 원장직강

 

■* 선생님께서 커리큘럼에 맞게 수업을 잘해주셨습니다. 처음 배워보는 과목임에도 세세하고 성심성의껏 강의를 해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강의를 들을수

  있었습니 다.

 

■*처음 기초부터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가르쳐 주시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덕분에 심화 과정을 배울때 도움이 됐습니다. 선생님께서 열정적이시고 친절 하세요. 다른 분들에게 충분히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다.

 

■*덕분에 합격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외우는 방법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피드백하면서 내가 실력이 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의욕만으로 시작했는데, 기초 내용 부터 체계적으로 알기 쉽게 반복 적으로 시간 충분히 더 투자해 가며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셔서 뜻 깊은 시간 보내고 자격증 도전 합니다.

 

■*6교시 수업하시는게 학생도 선생님도 쉽지않은 일인데, 항상 유쾌하게 수업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초부터 전산 세무2급까지 중요한 부분을 요약해서 잘 강의해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어요. 필요한 관련 자료도 나눠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실무에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